본문 바로가기

YouTube/애드센스 검색.마케팅

애드센스 로그인 정보 변경(이메일 주소 변경하기)

반응형


 

애드센스 기존 가입자 경우에
이메일 주소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 ▼ 하단 유튜브 영상으로 상세 설명! ]

 

 

영상 진행 순서

※ 내용 출처 : AdSense 고객센터 참고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59690?hl=ko

 

애드센스 로그인 정보 변경 -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다른 Google 계정을 애드센스 로그인으로 연결

애드센스 계정의 관리자 액세스 권한이 있으면 계정과 연결된 Google 계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새 관리자를 초대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신규 사용자를 추가하는 방법 알아보기
2. 새 관리자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3. 기존 Google 계정을 삭제합니다. 계정에서 사용자를 삭제하는 방법 알아보기

 


 

User management
계정에 사용자 추가

다음: 계정에서 사용자 삭제
계정에 액세스하려면 사용자는 Google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운영중이거나 정지된 다른 애드센스 계정에 연결되어 있으면 안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계정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계정을 클릭합니다.
액세스 및 승인을 클릭한 다음 사용자 관리를 클릭합니다.
입력란에 계정을 공유하려는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초대를 클릭합니다.
사용자가 '대기 중' 상태로 '로그인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 표에 추가됩니다.
사용자가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Google 계정을 초대장에 있는 애드센스 계정과 연결하여 이메일 초대를 수락하면 '대기 중'인 상태가 '로그인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 표에서 사라집니다.
이메일에서는 사용자에게 액세스 수준을 지정할 수 없지만 언제든지 사용자의 액세스 수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User management
계정에서 사용자 삭제

다음: 사용자 액세스 수준 변경
특정 사용자의 계정 액세스 권한을 취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계정을 클릭합니다.
액세스 및 승인을 클릭한 다음 사용자 관리를 클릭합니다.
삭제하려는 사용자 옆에 있는 x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사용자는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되고 사용자의 세부정보는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계정에서 제거된 사용자나 관리자는 내 애드센스 계정에 더 이상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관리자 또는 일반 사용자로 다시 추가되면 계정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