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애드센스 검색.마케팅

애드센스 결제 프로필 [이름 및 주소] 변경 + 결제 연락처 [결제 이메일] 변경

반응형


 

1단계 : 결제 프로필 정보 - 이름 및 주소 변경하기
2단계 : 결제 연락처 정보 - 휴대폰, 이메일 변경하기

[ ▼ 하단 유튜브 영상으로 상세 설명 ]

 

 

영상 진행 순서

참고 - AdSense 고객센터
결제 프로필 정보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363450?hl=ko
애드센스 계정에서 결제 사용자 관리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7363454?hl=ko&ref_topic=1727182

 

 

결제 프로필 정보

애드센스에서 지급금을 받으려면 결제 프로필이 필요합니다. 애드센스에 가입할 때 새 프로필을 만들거나 기존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필에는 애드센스 계정의 결제를 관리하는 중요한 정보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포함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급 대상: 지급 대상이 되는 개인 또는 법인의 이름과 주소입니다.
세금 정보: 계정에 연결된 납세자 유형, 국가, ID입니다.
문서 언어 환경설정: 일부 국가의 경우 청구 및 결제 문서의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없는 경우 기본 언어는 청구서 수신 국가의 공식 언어로 설정됩니다.
연락처: 프로필에 연결된 사람의 이름과 연락처 정보입니다.

 

 

애드센스 계정에서 결제 사용자 관리

 결제 프로필에 다른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할 각 사용자에 대해 다른 사용자를 초대할 수 있는지, 유료 Google 서비스 구매 또는 가입이 가능한지, 결제 기록을 볼 수 있는지,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새 결제 사용자 추가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왼쪽의 탐색 패널에서 지급을 클릭합니다.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결제 사용자 관리를 클릭합니다.
+새 사용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보 입력: 연락처 세부정보: 사용자의 이름, 이메일 주소 및 선택사항으로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권한: 권한 수준을 설정하여 사용자가 수행 가능한 작업을 결정합니다.
이메일 환경설정: 사용자가 수신 가능한 결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기본 연락처: 해당 사용자를 내 프로필의 기본 연락처로 지정하려면 선택합니다. Google은 모든 결제 관련 문의와 관련하여 이 사용자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초대를 클릭합니다. 초대가 수락될 때까지 연락처가 '대기 중'으로 표시됩니다. 초대는 2주 후에 만료됩니다. 초대를 다시 보내려면 다시 초대할 사용자를 선택하고 초대장 다시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권한

결제 프로필에 다른 사용자를 추가할 때 사용자의 권한 수준을 설정하여 결제 정보를 어떻게 사용할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프로필의 모든 정보를 수정하고 프로필 사용자를 관리하며 프로필을 사용하여 다른 Google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전체 액세스 사용자 프로필의 모든 정보를 수정하고 프로필을 사용하여 다른 Google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읽기 전용 사용자 프로필 정보는 볼 수 있지만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이메일 전용 사용자 결제 또는 프로필 변경에 대한 이메일 업데이트를 수신하지만 프로필 정보는 볼 수 없습니다.

이메일 환경설정

프로필에 추가하는 각 사용자의 이메일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결제 이메일: 모든 결제 이메일에는 관리 이메일은 물론 영수증, 인보이스, 월별 명세서 및 기타 거래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관리 결제 이메일만: 관리 이메일에는 세금 양식, 고객 정지, 서비스 약관 업데이트 및 계정 폐쇄에 대한 계정 관리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결제 사용자 삭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왼쪽의 탐색 패널에서 지급을 클릭합니다.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결제 사용자 관리를 클릭합니다.
삭제하려는 사용자 옆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

를 클릭합니다.
삭제를 클릭합니다.

 

 

 


※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