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c

맥용 오피스365 설치하기 (Mac용 Microsoft 365)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로 맥에서 설치합니다.
온라인 클라우드용으로 쓸 수도 있지만, 따로 설치 파일을 받아 내 컴퓨터에서 오피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01.

구글에서 '맥 오피스365' 로 검색해서 아래 주소로 접속합니다.

https://microsoft.com/ko-kr/microsoft-365/mac/microsoft-365-for-mac

 

 

02.

Mac용 Microsoft 365 에서 '가정용' 을 클릭합니다.

 

 

03.

마이크로 소프트 사이트에 로그인을 한 후 > 오른쪽에 'Office 설치' > 'Office 365 앱' 클릭

 

 

04.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 .pkg파일을 실행합니다.

 

 

05.

Microsoft Office 설치 창이 뜹니다 > 계속 클릭

 

 

06.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 계속

 

 

반응형

 

 

07.

소프트웨어 설치를 계속하려면,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의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 동의 클릭

 

 

08.

설치 위치 확인 후 > 설치 클릭

 

 

09.

사용자 인증 후 > 소프트웨어 설치 클릭

 

 

10.

오피스 설치가 진행됩니다.

 

 

11.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었습니다. > 닫기 클릭

 

 

12.

해당 다운로드 파일은 이제 휴지통으로 이동합니다.

 

 

13.

Launchpad를 실행하면 오피스365앱 들이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이 중에 테스트로 엑셀을 실행해봅니다.

 

 

 

14.

엑셀 실행 화면에서 '새 통합 문서' 를 클릭합니다.

 

 

15.

엑셀이 잘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