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인터넷팁

네이버페이 배송메시지 문구 삭제 방법

반응형

 

"네이버페이 구입 시 배송메시지가 한번 입력되면 내가 삭제할 수 없어서 고객센터로 메일을 보내서 요청해야 삭제가 됩니다!"

 

 

 

01.

네이버페이 배송지정보란에 '최근 메시지가 남아있습니다.'

이 최근 메시지 삭제 방법은?

내가 바로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방법은? 네이버페이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글을 남겨 요청하여야 삭제가 됩니다!

 

 

 

 

02.

네이버페이 로그인 > 왼쪽 메뉴 중 고객센터 > '온라인 문의하기' 클릭 후

고객센터에 문의 > '배송 메모 삭제' 요청글을 남기면 됩니다.

 

 

 

 

03.

그럼, 고객센터에서 처리가 된 후에 이제는 최근 배송 메시지가 안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