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유튜브 사용법

[YouTube 사용법] #17. 유튜브 1000명 조건달성 후 4일만에 수익창출승인과정

반응형


 

구독자 1000명 + 시청시간 4000시간(240,000분)
달성 후 수익창출 승인받기

[ ▼ 하단 유튜브 영상으로 상세 설명! ]

 

 

영상 진행 순서

※. 유튜브 고객센터 제공 매뉴얼 - 수익창출 신청하기 ▼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신청 체크리스트

누구나 YPP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지만 몇 가지 YouTube 가이드라인을 충족해야 합니다. 신청 절차를 따르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의 체크리스트를 마련했습니다.

채널이 YouTube 정책과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참여를 신청하면, 표준 검토 절차에 따라 채널이 YouTube 정책과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지 검토됩니다. 이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만 프로그램 참여를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YouTube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채널의 YouTube 정책 및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를 지속적으로 확인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은 1개여야 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수익금을 지급받을 애드센스 계정이 필요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있다면 이미 승인을 받은 계정을 사용하세요. 단일 애드센스 계정에 소유한 채널을 원하는 만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없는 경우에는 YPP를 신청할 때 계정을 만들면 됩니다.

구독자 수가 1,000명 이상이고 시청 시간이 4,000시간 이상이어야 합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 자격을 평가할 때 맥락이 필요합니다. 채널이 이 기준에 부합하면 일반적으로 많은 콘텐츠가 게시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준은 YouTube가 채널의 정책 및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를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YPP에 신청합니다. YPP 참여는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지만 YouTube의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만 검토됩니다. 다음의 안내를 참조하세요. YouTube에 로그인합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계정 아이콘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선택합니다.
왼쪽 메뉴에서 채널 > 상태 및 기능을 선택합니다.
'수익 창출' 아래에서 사용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단계를 따릅니다.

검토를 받습니다. YouTube 파트너 프로그램 구독자 수 및 시청 시간 기준을 충족하는 채널은 검토 대기열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그러면 YouTube 자동 시스템과 전문 검토자가 채널의 콘텐츠를 살펴보고 모든 가이드라인의 준수 여부를 확인합니다. 신청 상태는 https://www.youtube.com/account_monetization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YPP 참여가 승인되는 경우: 축하합니다. YPP에 참여한지 얼마 안 되는 크리에이터들이 제기한 질문으로 구성된 FAQ 목록을을 확인하세요.

YPP 참여가 거부되는 경우전문 검토자들이 채널의 상당 부분이 YouTube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참여가 거부되면 30일 후에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의 승인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팁은 FAQ를 확인하세요.

 

 

 

수익 창출 과정

 

신청 : 19년 3월 25일
승인 : 19년 3월 29일
"4일" 만에 승인됨!


------


1. 브랜드계정 사용
2. 맞구독 안함
3. 커뮤니티/저작권 위반 없음
4. 영상 갯수 150개로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검토는 빨랐음
5. 수익 창출 신청은 조건 달성 후 신청

 

 

 

 

 


※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