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맥북.아이패드.아이폰

Restore your iPad to factory settings (아이패드 공장초기화)

반응형


 

아이패드 공장초기화-초기 설정값으로 복원
[ ▼ 하단 유튜브 영상으로 상세 설명! ]

 

 

iPhone, iPad 또는 iPod을 초기 설정값으로 복원하기

iPhone, iPad 또는 iPod을 초기 설정값으로 복원하면 기기에 있던 기존 정보와 설정이 지워지고 최신 버전의 iOS 또는 iPod 소프트웨어가 설치됩니다.

기기 준비하기

1.Mac 또는 PC에 iTunes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컴퓨터에 접근할 수 없지만 기기가 여전히 작동하는 경우 컴퓨터 없이 기기를 지우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2.iPhone, iPad 또는 iPod에 있는 정보를 저장하려는 경우 백업을 만듭니다.
3.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로 이동하여 나의 iPhone 찾기를 탭한 다음 나의 iPhone 찾기를 끕니다. 기기가 반응하지 않거나 켜지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도움말을 얻습니다.

 

 

 

초기 설정값으로 기기 복원하기

1. Mac 또는 PC에서 iTunes를 엽니다. 컴퓨터에 접근할 수 없지만 기기가 여전히 작동하는 경우 컴퓨터 없이 기기를 지우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2. 기기와 함께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여 iPhone, iPad 또는 iPod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3. 기기의 암호를 묻거나 "이 컴퓨터를 신뢰하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화면에 표시되는 단계를 따릅니다.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도움말을 얻습니다.
4. iPhone, iPad 또는 iPod이 iTunes에 나타나면 해당 기기를 선택합니다. 기기가 반응하지 않거나 켜지지 않는 경우 수행할 작업에 대해 알아봅니다. 또는 기기가 iTunes에 나타나지 않는 경우 도움말을 참조합니다.

 

 

 

5. 요약 패널에서 '[기기] 복원'을 클릭합니다.

 

 

 

 

6. '복원'을 다시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그러면 iTunes에서 기기를 지우고 최신 iOS 또는 iPod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7. 기기가 초기 설정값으로 복원된 후 재시동됩니다. 이제 기기를 새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 참고 출처 :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52

 

 

 


※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