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인터넷Tip

에버노트(Evernote) 대학생 할인 프리미엄 50% 구독방법

반응형


 

대학생들을 위한 Evernote 프리미엄 혜택
50% 할인 (1년 55,000원 -> 1년 27,500원)

[ ▼ 하단 유튜브 영상으로 상세 설명! ]

 

 

영상 진행 순서

※ 에버노트 도움말 - 대학생들을 위한 Evernote 프리미엄 혜택
https://help.evernote.com/hc/ko/articles/222973507-대학생들을-위한-Evernote-프리미엄-혜택

 

대학생들을 위한 Evernote Personal 혜택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요건을 충족하는 대학생들은 Evernote Personal 1년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혜택의 적용 대상은 누구입니까? 이 혜택의 적용 대

help.evernote.com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요건을 충족하는 대학생들은 Evernote 프리미엄 1년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혜택의 적용 대상은 누구입니까?

이 혜택의 적용 대상은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유효한 학교에서 발급된 .edu 또는 .ac.uk 이메일 주소가 있는 대학생이어야 합니다
이 목록에 포함된 유효한 학교 발급 이메일 주소가 있는 대학생이어야 합니다. (팁: Ctrl+F 또는 Cmd+F를 사용해 도메인을 빠르게 검색하세요.)
Evernote 신규 사용자 또는 기존 베이직 사용자여야 합니다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사용해 학교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고 Evernote 프리미엄 1년 구독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 혜택을 받기 위해 학교 이메일 주소를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합니까?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해 Evernote 계정을 새로 만들거나 기존 베이직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유효한 학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유효한 이메일 주소는 위 질문을 참고하세요]. 인증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입력하신 주소로 전송된 이메일의 인증 링크를 클릭하고 결제를 완료하세요.
참고:
학교 이메일 주소가 반드시 Evernote 계정의 기본 이메일 주소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Evernote 계정이 이미 있는 경우, 해당 계정에 이 혜택을 적용할 수 있으며, 저희가 회원님의 학교 이메일 주소로 전송하는 커뮤니케이션은 인증 이메일이 전부입니다.
인증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연락처나 허용 목록에 **no-reply@evernote.com**을 추가하세요.
그래도 인증 이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단계를 다시 한 번 거쳐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해 보세요.
 

제 이메일 주소가 할인 적용 대상이 아니라는 오류 메시지가 뜨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원님의 학교 이메일 주소가 이 혜택의 적용 대상이 아니거나, 이 이메일 주소로 전에 이미 혜택을 적용 받았기 때문에 이 메시지를 받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을 충족하시려면 현재 대학에 등록되어 있고 .edu 또는 .ac.uk로 끝나는 유효한 학교 발급 이메일 주소가 있거나 이 목록에 포함된 유효한 학교 발급 이메일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이 혜택이 제 계정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오류 메시지가 뜨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재 Evernote 베이직 계정이 아니거나 이 계정으로 전에 이미 혜택을 적용 받았기 때문에 이 메시지를 받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을 충족하시려면 Evernote 신규 사용자이거나 기존 베이직 사용자여야 합니다. 이미 가지고 계신 Evernote 플러스, 프리미엄 또는 비즈니스 계정이 없어야 합니다.
 

저는 대학생이지만 적용 대상 이메일 주소가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이 혜택은 현재 유효한 이메일 주소가 있는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향후 다른 이메일 주소가 있는 학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검토 받고 싶은 학교 발급 이메일 도메인을 제출하시려면 아래에서 해당 언어로 설문지를 작성해 주세요. 사용하시는 언어가 없을 경우, 영어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영어
독일어
한국어
일본어
 

교육에 사용되는 Evernote 제품들에 대해 다른 할인 혜택이 있습니까?

네. 자격을 충족하는 교육기관은 Evernote 비즈니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프로모션 기간 종료 후, 구독 설정을 변경하지 않는 한 회원님의 구독은 연간 주기에 따라 정상 가격으로 자동 갱신됩니다. Evernote의 상업적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상업적 이용 약관 | Evernote

 

evernote.com

 

 

 


※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