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Tube/화장품 성분 분석

EWG 소개 & EWG's Skin Deep 안전성 등급 안내?

반응형


 

목차 (1~7편이 서로 연관되는 글입니다.)

1. (현재글) EWG 소개 & EWG's Skin Deep 안전성 등급 안내?
2. 화장품 선택 시 피해야 할 20가지 유해 성분 & 전성분 표시제
3. 화장품 알러지(알레르기) 유발 가능한 성분 26가지
4. 화장품 포장물에 적힌 성분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5. 피부타입별(지성,건성,민감성) 화장품 선택 기준
6. 기능성화장품 심사 규정 (자외선 차단 성분, 미백 개선 성분, 주름 개선 성분)
7. 화해 어플 분석 (성분 데이터 출처 위주)

 


 

EWG ?

Environmental Working Group (EWG)은 독성 화학 물질, 농업 보조금, 공공 토지 및 기업 책임 분야의 연구 및 옹호를 전문으로하는 미국 환경 단체입니다.

EWG는 웹 사이트에 따르면 공공 건강과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공개 정보의 힘을 사용하는 비영리 조직입니다

 

 

https://www.ewg.org/

 

Environmental Working Group – Know your choices | Environmental Working Group

The Environmental Working Group is a nonprofit, nonpartisan organization dedicated to helping you live your healthiest life.

www.ewg.org

 

EWG VERIFIED ™ : 건강을 위한 새로운 표준

 

 

모든 제품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오늘날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제품은 수십 년 전에 소개 된 화학 물질로 만들어졌습니다. 그 이후로 과학자들은 이 화학 물질 중 많은 것들이 암, 천식, 기형아 출산과 관련된 문제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 중 일부는 매일 샴푸, 비누, 가구, 매트리스 등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제조업체는 패키지 나 웹 사이트에 재료 목록을 적어 두지 않아도되므로 실제로 얻는 정보를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1993 년부터 환경 실무 그룹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은 화학 물질의 안전성을 추적하여 불량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회사를 선전했습니다. 부모와 소비자가 건강과 가정을 위해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할 때 전국적으로 제공되는 자원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역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왜 EWG VERIFIED ™인가?

 

 

우리는 EWG VERIFIED ™ 인증 표시를 시작하여 회사가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도록 유도했습니다. 암 발생률에 대한 우려가있는 회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다산 문제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또는 우리의 어린 것들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는 알레르기에 대해서.
EWG VERIFIED ™는 건강에 대한 EWG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EWG의 화학 물질 중 어느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투명성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신뢰할 수있는 점수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EWG가 승인 한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궁극적 인 목표는 시장의 모든 제품이 유해한 화학 물질로부터 자유롭도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의 구매 결정이 마침내 스트레스없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Why Skin Deep?

 

https://www.ewg.org/skindeep/why-skin-deep/#.W1F_S6MUmUl

 

미국 정부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들에게 노출되어 있다고하더라도 건강 관리 또는 개인 위생 용품의 화학 물질 사전 테스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Skin Deep을 통해 우리는 정보의 힘을 소비자의 손에 쥐어줍니다. 집에 가져온 제품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그 화학 물질이 건강과 환경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를 알면 구매 결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시장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책임있는 기업 및 정부 정책을지지합니다.

 


 

Skin Deep의 모든 제품과 성분에 대해 위험 점수 데이터 가용성 점수 두 부분으로 구성된 점수가 있습니다.

1-10의 성분 위험 점수는 성분의 알려진 위험 및 의심되는 위험을 반영합니다.

 

참고 - https://www.ewg.org/skindeep/users-guide-to-skin-deep/#.W1GDktIzaUl

 


 

https://www.ewg.org/skindeep/
- 위 사이트로 접속하면 73,377개 화장품 관련 제품에 대한 성분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WG Skin Deep® Cosmetics Database

EWG’s Skin Deep® database gives you practical solutions to protect yourself and your family from everyday exposures to chemicals in personal care products.

www.ewg.org

 

 

 

그럼, 제품 성분 확인을 위해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 Search 칸에 알고 싶은 제품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2. "sun cream" 썬크림을 입력하니 리스트로 제품과 안전성 등급 표시가 나타납니다.

 

 

 

3. 그 외 상단 메뉴별로 클릭하시면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영상으로 보기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