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

소니 TX660 디지털 음성 녹음기 TX 시리즈 (유튜브용 무선 마이크)

반응형

 

"Sony의 tx650 녹음기가 tx660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원래는 녹음기이지만 유튜브용 무선 마이크 용도로 많이들 쓰고 있습니다. 특히 집게형 스타일이어서 옷깃에 집어서 편리하게 녹음이 가능합니다."

 

 

장점 : 녹음 기능 탁월, 긴 녹음 시간, 유튜브용으로 많이 사용됨, 무게29g

단점 : 비싸다

가격 : 169,000원

 

 

제품 특징

 

뛰어난 성능과 날렵하고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를 결합한 ICD-TX660은 윗주머니에 미끄러져 들어갈 정도로 작다. 또한 타임 점프 재생, 원 푸시 녹음, 자동 음성 녹음과 같은 프리미엄 녹음 품질과 유용한 기능도 제공한다.

 

- 주머니에 딱 들어맞는다.

가볍고 초박형 디자인으로 ICD-TX660이 주머니에 쉽게 들어갈 수 있어 가는 곳이면 어디든 가볼 수 있고, 한순간에 준비도 가능하다. 


- 날렵하고 메탈릭한 디자인
 

ICD-TX660을 실용적인 만큼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해주는 날렵한 메탈릭 보디로 손에 느껴지는 프리미엄 감각을 즐기십시오. 


- 고품질 레코딩

향상된 디지털 스테레오 마이크는 마이크로폰 감도를 희생시키지 않으면서 배경 신호 소음을 줄여준다. 게다가, 그것의 탑재된 포물선 형태와 향상된 디지털 스테레오 마이크로는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다.


- 자동 음성 녹음으로 배경 노이즈 감소 

누가 말하는 걸 녹음하는 거야? 음성 주파수에 대한 오디오 캡처 설정을 최적화하려면 자동 음성 레코딩을 켜십시오. 배경 잡음이 적고 잘못된 마이크 설정에서 오디오가 손실될 확률을 줄여 더 깨끗한 녹음을 얻을 수 있다.


- 한시도 놓치지 마라.

급하게 녹화를 시작해야 하는 경우 장치의 전원이 꺼졌더라도 One Push Recording(원 푸시 기록) 기능을 사용하면 녹화가 즉시 시작된다. 


- 확장 레코딩을 위한 16GB 내장 메모리

ICD-TX660에는 16GB의 내장 메모리가 있어 오디오를 저장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이 넉넉하다. 최대 636시간 동안 한 번에 기록하거나 최대 5000개의 별도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 기록 상태를 한 눈에 확인하십시오.

ICD-TX660은 위에서 볼 수 있는 보다 쉽게 볼 수 있는 상태 LED 조명을 가지고 있다. 주머니에 있든 가방에 있든 녹음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얘기다.


- 더 큰 디스플레이로 더 보기

ICD-TX650 음성녹음기보다 41% 커진 OLED 디스플레이로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녹음을 추적하고 텍스트를 읽을 수 있다.


- Time Jump로 요점 파악

ICD-TX660으로 장거리 스킵은 간단하다. 각 기록의 총 재생 시간의 10%를 건너뛰고 회의, 인터뷰 또는 강의의 중요한 섹션을 쉽게 찾으려면 시간 점프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매뉴얼 - https://helpguide.sony.net/icd/t66/v1/en2/index.html

▶ PDF 매뉴얼 다운로드

ICD-TX660.pdf
0.44MB

 


 

 

개봉기

 

 

 

 

반응형

 

 

구성품 및 외관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