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

로지텍 K380 키보드 스페이스키 누를 때 소리가 난다면...

반응형
만족스럽게 k380 키보드를 잘 쓰고 있는데... 일주일 정도 시점에 키보드 스페이스키를 누를 때마다 '삑~삑~' 이런 거슬리는 소리가 납니다. 첨엔 그냥 참고 쓸려했는데, 휴대용으로 외부에서 쓸 때를 생각하니 문제가 있다는 걸 느낍니다.

 

01.

소리나는 위치가 스페이스바의 오른쪽 부근이나 아래쪽을 누를 때 소리가 나는 현상이 있네요;;

 

 

 

02.

검색해보니 이런 현상이 있는 사용자가 더러 보입니다.

 

 

 

결론

 

이런 소리가 난다면 제 판단으로는 '불량' 이 맞습니다. (교환하는 것이 맞습니다!)

왜냐면, 다행히 저는 동네 홈플러스에서 구입을 해서 1주일 지난 키보드를 쉽게 교환이 가능했습니다^^

교환 후 사용한 동일 k380 키보드에서는 스페이스키를 어떻게 눌려도 거슬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오늘의 결론 - "불량 없는 키보드를 사는 것도 운이다!"

 

 


 

 

반응형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