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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생활팁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 현대카드로 신청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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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지원금을 여러 방법으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현대카드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래 그림대로 그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절차 없이 아주 간단하게 카드 정보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세대주가 신청가능하며, 지원금은 해당 주소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1. 네이버에서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으로 검색 후 '신청 하기' 를 클릭합니다.

 

www.hyundaicard.com/cpa/cv/CPACV0101_01.hc

 

 

 

 

 

 

2.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를 클릭합니다.

 

 

 

 

3. 미신청 시 지원금 전액이 자동 기부되므로 전액 기부를 하시려면 별도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확인] 클릭

 

 

4. 신청을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 인증 방법을 선택한 후 '카드' 로 인증할 때는 아래대로 카드번호 정보를 넣어 [확인] - [다음]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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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본인인증 후 2단계로 [2. 동의 및 신청] 탭에서 [전체 동의]를 체크 후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6. 신청 전 꼭 확인하세요!

아래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현대카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신청되며 신청이 접수된 후에는 카드사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청하기] 클릭합니다.

 

 

 

7. 3단계로 [3. 신청정보 확인] 절차입니다. 

세대원수가 2명일 경우에는 600,000원을 지원금으로 받습니다.

금액 확인 후 [신청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8. 마지막 단계 [4. 완료] 탭에서 최종 신청 완료 화면입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포인트는 신청일로부터 약 2일 이내 회원님의 신용카드에 충전되며, 개별 안내되는 신청 결과 문자 수신 후 충전금 지원금 포인트 사용이 바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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